[포항/오천점] 육미예찬 :: 삼겹살 돼지껍데기랑 소주한잔

Posted by juhee060800
2018. 4. 18. 00:48 먹고 마시기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문덕리

 

[포항/오천점] 육미예찬 :: 삼겹살 돼지껍데기랑 소주한잔

 

 

 

 

 

 

# 2018.03.03 저녁 먹으러 육미예찬에 갔다. 동생이 회식으로 갔던 곳인데 맛있다고 해서 가봤는데 분위기는 소주 한잔 하기 좋을 만한 테이블식 가게다. 포스팅 할 생각은 없이 먹기 바빠서 사진이 엉망이지만 있는 사진으로 ^^

 

 

 

육미예찬 명품삼겹살< 명품삼겹살 : (100g) 6,500원 >

 

 

 

# 성인 4명이 명품삼겹살 5인분 주문! 육미예찬의 명품삼겹살은 인분 100g 6,500원이다. 그랜수가 좀 작은건가 생각이 들지만.. 가격을 보고 싸구나 생각했다. 실제 나온 고기를 보고 헐~ 두께가 후덜덜 고기를 보니 괜찮은 가격이란 생각이 들었다. ㅋㅋ

 

 

 

 

# 서비스로 나온 돼지껍데기 한 장 ^^ 나를 빼고 울 식구들은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신랑도 동생도 부드럽다고 몇 번을 집어 먹는다. 신랑은 그렇다 치고 동생이 먹어서 좀 놀램 회색때도 먹어봤다나 ㅋㅋㅋ 돼지껍데기 부드럽고 맛있었다. 설마 서비스라 더 그렇게 느낀건 아니겠지? ㅋㅋ 입구 간판에 자신있게 써놓은 참숯화로구이라 그런지 고기에도 참숯 향이 많이 났다.

 

 

 

 

 

 

# 무쌈, 명이나물, 콩나물무침, 시래기국, 앙파초절임, 채소 마늘, 불판에는 고기찍어 먹는 양념이 된 젓갈을 올려주는데 많이 먹어본 맛이지만 젓갈도 별미다. ^^

 

 

 

 

 

 

# 신랑이 열심히 고기 구울 때 나는 열심히 소주를 마시며 사진 찍고 즐기기 안그럼 안 데리고 다닌다~ 풋!ㅋㅋㅋ

 

 

 

 

 

 

# 두툼한 고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다. ㅋㅋ 적당히 비계도 섞여서 쫀득하고 참숯향도 많이 나서 소주를 부르는 맛? ㅋ 삼겹살을 찍어 먹을 수 있게 소금, 콩고물이 나오는데 참기름보다 오히려 훨~ 좋은거 같다. 소금만 콩고물만 따로 따로 먹으니 고소하고 깔끔한게 맛있거 같다.

 

 

 

 

# 아~ 아까운 껍데기 탔네 탔어! ㅋ 돼지갈비가 맛있다고 해서 삼겹먹고 바꿀려고 했는데 걍 삼겹으로 3인추가 주문 ^^ 우리식구들은 너무 육식이다. 다음에는 껍데기 먹으러 한번 와바야겠다. 껍데기는 1인분 4500원 싸다 싸~

 

 

<공기밥 가격 1,000원 된장 서비스>

 

# 공기밥을 주문하면 된장은 써비스로 나온다. 짭조름하고 완전 내스타일~ 맛있다. 고향의맛? ㅋ 된장찌개는 부졷하면 더 주신다. 소주 안주로도 좀 괜찮은데? ㅋ막판에 된장 서비스에 남은 소주 클리어 민폐다 서비스에 소주마시고~ ㅋㅋㅋㅋㅋ

 

 

< 물냉면 가격 4,000원 >

 

 

# 물냉면은 가격은 일단 싸고 고명도 정성껏 나온 거 같다. 맛은 대부분 시중에서 먹을 수 있는 맛 여긴 냉면 집이 아니야~ 이 정도면 만족스러워 다음에 가면 먹을 거니? 당연히 먹어야지 ㅋ 고깃집에 냉면 성의 없게 나오는 곳이 얼마나 많은데. 다른 메뉴는 가격이 싼데 소주랑 음료수 가격은 살짝? 비싼 듯 ^^ 육미예찬은 편한 느낌의 분위기이고 식사도 할 수 있는 소주 한잔하는 집이라 이해하면 좋지 않을까 가까운 곳이라 다음에 또 가볼 생각이다.

 

 

 

육미예찬 영수증육미예찬 영수증

 

.

.

.

예찬 먹방 끝!!

 

 


 

 

 

 

 

 

[ 육미예찬 포항 오천점 ]

 

#전화 : 054-029-1811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314-6

#도로명 : 문덕로 31

#영업시간 : pm 05:00 ~ am 03:00

#홈페이지 : http://www.육미예찬.com

#주차 : 도로변 주차

#예약 ㆍ무선인터넷 : 가능

재방문 의사 :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