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강아지 레어템 간식 쟁탈전 ㅋㅋㅋ

Posted by juhee060800
2018. 4. 18. 03:05 반려동물

 

반려동물 / 12살 요크셔테리어

울 강아지 레어템 간식 쟁탈전 ㅋㅋㅋ

 

# 12살 행복이는 이가 안좋아서 맨날 간식을 잘라서 줬었는데 내가 너무 과잉보호를 한건지 쿠키가 들어있는 간식을 물고 사투를 벌인다. ㅋㅋㅋ 절대 못준다는 눈빛으로 ㅋㅋㅋ 부드러운건 한번씩 큰것도 줬었고 저쿠키들어있는것도 자위로 중간중간 잘라서 줬었는데 완전 좋아하는거라 눈빛이 막 ㅋㅋㅋ

 

# 건들면 가만 안둔다는 느낌으로 ㅋㅋㅋ

 

 

# 우리가 쪼금 움직이니까 우리한테 겁도 주고 ㅋㅋㅋ 귀엽기는ㅋ 미안한데 우리는 그거 싫어해~ 임마!!

 

 

 

# 내려놀려다가 불안한지 다시 물고 ㅋㅋㅋ 결국 모른 척 해줌 쪼꼬만게 진짜 지만한거 물고 우리눈에 이쁘기만한 강아지 이히히 ^^ 이제 털이 조금 길어서 치와와 소리 좀 덜 듣겠네 ㅋㅋㅋ 요키라구~~  피부때문에 간식 많이 먹으면 안되는데 일단 먹어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