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픽앤퀵 :: 올리브영 뽑아쓰는 마스크팩 (feat.정해인)

Posted by juhee060800
2018. 4. 26. 18:24 느낀대로 솔직한 후기/뷰티 제품

 

 

 

 

느낀대로 솔직한 후기 / 뷰티 제품

 

듀이트리픽앤퀵 :: 올리브영 뽑아쓰는 마스크팩 (feat.정해인)

 

 

 

 

 

 


 

 

#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일명 "정해인 마스크팩" 듀이 트리 픽 앤 퀵 화장빨 마스크팩이다. 사이트에 들어가 확인을 해봤더니 이 제품은 기초단계를 줄여주고. 3중 히아루론산이 수분케어를 해주고, AHA 성분의 데일리 각질케어가 되며 30일 동안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오호~ 그렇구나~ 잘 알겠고 내가 써보고 느낀 점을 이제부터 써보려고 한다.

 

 

 

출처: (캡처 : http://www.oliveyoung.co.kr/store/)

 

 

# 우리 집에 있는 제품은 수분/각질케어 동생 화장대에 있는 거 보고 뭔지도 모르고 그냥 화장발이라 써졌길래 뽑아 쓰는 마스크팩인가 보다 정도로 생각하고 아침이고 저녁이고 뽑아서 붙이고 왔다 갔다 했는데 세상에 갓해인님이 광고하는 걸 보고 어? 저거 아침저녁 처발처잘하는건데 저거 먼데? 찾아보다가 아~ 하게 된 제품이다. ㅋ

 

 

듀이트리 픽 앤 퀵 화장빨 마스크팩

 

 

 

#모닝발 #화장발 #수분촉촉 #바쁜아침 #기초단계 #줄이고 #효과는 #높이는 #일석이조 #나만의 #잇템

 

듀이트리 픽퀵 가격 23,000원 → 13,800

 

지금 할인 중이라 가격이 13,800원 픽앤퀵 할인은 5/9일까지 한다. (할인할 때 사재기 생각 중..) 올리브영할인 받고 25, 26, 27일 올리브영데이 구매하면 5배 적립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알바냐?ㅋ) 진짜 사이트에 가봐야겠군.. 나가긴 귀찮고 ㅋㅋ

 

이달 25, 26, 27일이 듀이트리 픽앤퀵 사재기 최적기이군.. ㅋ 대대박이다. 할인의 노예

 

 

 

 

 

# 30매 들어있는데 시작한 날짜랑 끝나는 날짜를 적는 곳이 있다. 음. 우리처럼 시도 때도 없이 처발처발 하는 애들은 의미없다 시작은 쓰면 되겠네 얼마나 빨리 썼나 ㅋㅋ우헤헤~ 30일을 꾸준히 사용하라고 적으라는 건가? 정확히 의미를 알 수가. ㅋ 개봉날짜를 쓰란 건가? 

 

 

 

 

 

듀이크리 픽 앤 퀵 화장발 마스크 사용법

 

1. 세안 후 화장수로 피부결을 정돈합니다.

2.  마스크를 꺼내어 눈을 중심으로 얼굴에 밀착합니다.

3. 10-20분 정도 휴식 후 마스크를 떼어냅니다.

4. 얼굴에 남은 내용물을 두드려 흡수시킵니다.

 

 

# 직접 사용해 본 결과 20분까지는 좀 불가능하고 5~15분 정도 얇아서 부분적으로 마른다. 얇아서 콧구멍 빨리마름 ㅋㅋㅋ 열 받는 일 많을땐 머리 빨리마름 아웃겨 ㅋㅋㅋ 혼자 처웃고 난리

 

 

PICK AND QUICK MASKPICK AND QUICK MASK

 

 

 

# 덮개에 집게가 딱 걸려있다. 집게 도망 안 가고 쓸 수 있어서 좋다. 우리 행복이 옆구리 출연 ㅋㅋㅋ 그런데 대형사고 났다. 이거뭐임 ㅜㅜ "우왕 좋다~" 이러면서 집게 꼽아 놀려고 잡는데 분리되는 게 어딨어~ 아놔!

 

 

 

 

 

# 아씨 :( 너무 황당해서 잠시 멍~ 너무 약하게 만들어 놨는데? 아님 내가 힘이 넘쳐서? ㅋ 괜찮아!~ 괜찮아~! 일단 바깥쪽으로 테이프로 붙여놓고 사용하면 되니까 ㅋ 허술해도 되니 겉보다는 내용물에 치중해주시고 싸게해주십시오! ㅋ (뭐래~ 지가 힘쎄서 뿌시고는 헛소리)

 

 

 

 

# 위에 붙어 있는 스티커를 제거하고 집게로 꺼내는데 아직 스티커가 붙은건지는 모르지만 덮혀다. 내생각에는 붙어있는거는 아닌듯 꺼내면서 액이 묻어서 안 붙는다. 꺼낼때 한 장씩 나오지 않고 두장이 딸려나와서 다시 집게로 넣어야 한다. 집게를 사용해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든다.  근..데 뚜껑이랑 통채로 도망가면 ㅋㅋㅋㅋㅋㅋㅋ 어..쩌지 ㅋㅋ 소~~~~름

 

맨 아래  동생이 퇴근 후 사온 새제품 팩 꺼내다가 개빡침 ㅋㅋㅋ !!!

 

 

 

 

 

얇아서 싫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스킨케어 대용으로 보자면 나는 얇아서 얼굴에 착~ 붙어서 좋고 떼어낸 후에 끈적임이 없고 건조하지 않다. (피부: 지복합성) 집에 있을 때 마스크만 붙이고 다른 거 하나 안 바른 채로 계속 있어 봤는데 음.. 살짝 부족한 느낌이긴 하지만 건조하지 않다. 좀 과하다 싶을 정도로 많이 번들번들 바르고 있다가 안 발라서 그런걸수도..

 

 

 

듀이트리 픽앤퀵 화장빨 마스크팩

 

 

# 나는 여름에 냉장고에 넣어두고 아침에 가볍게 좋을 거 같은데 아무래도 화장대에 바로 있어서 쉽고 편하게 쓸 수 있을 거 같고 지금 할인가에 써볼 만 한 제품인 듯하다. 여름에는 아무래도 냉장고에 들어가는게 좋을거 같다는 생각도 해본다. 꾸준하게 30일 한 번 써봐야겠다.

 

 

 

 

 

 


 

 

 

 

 

> DEWYTREE <

 

#제품명 : 듀이트리 픽 앤 퀵 뽑아쓰는 마스크(화장발)

#용량 : 380g

#중량 : 30매

#제품타입 : 모든피부타입

#사용기간 : 제조일로부터 36개월

#개봉 후 사용기간 : 개봉 후 6개월 사용권장

 

튜이트리 픽앤퀵 구매사이트 바로가기

 

올리브영 기준 내용 작성

#판매가 : 23,000원

#세일가 : 13,800원

#세일기간 : 4.20 - 5.9

(올리브영데이 5배적립) 매월 25,26,27일

 

#재구매의사 85%

 

> 듀이트리 픽앤퀵 솔직한 후기 <

 

일단 화장대 가까운 곳에 두고 사용이 편리하다는 큰 장점이 있고 바쁜 아침 시간에 할 수 있는 관리제품이라 생각돼서 좋다. 가까운 곳에 있어서 그런지 손이 더 잘 가는 거 같고 설명처럼 기초대용으로 보기는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이 든다. 아침 관리한다 생각하면 좋을 듯 집에 있는 나는 아침 세수하고 붙인 후 기초화장품을 바르는 용도로…. 동생은 출근 전 화장하기 전 붙이는 용도로 사용중인데 우리 집 20대 30대들은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다. 가격도 싸서 더 편하게 쓸 수 있는 거 같다. 그리고 또 하나의 장점 끈적임이 남지 않아서 좋다. 힘센 사람은 뚜껑이 약해서 잡아 뜯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는 거 ㅋㅋㅋㅋㅋㅋ 안에 스티커 접착력이 없이 덮혀있다는 단점도 있다. 나는 크게 단점이라 생각하지 않지만 시트지가 얇아서 건조한 사람은 너무 빨리 말라버릴 있을 거 같는 생각도 해봤다. 내 최종 결론은 픽앤퀵은 매일매일 가벼운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고 매일이 아닌 간혹 하는 마스크팩으로 산다면 노노!! 할인가가 아닌 정가면 음.. 그것도 조금 생각해볼 만 한? 쭉 써봐야 하겠지만 현재까지는 무튼 쓰면서 참 잘 만들었다~ 생각한 제품이다. 정해인마스크팩 모델도 잘~ 뽑았네 ㅋ

 

.

.

듀이트리 픽앤퀵 후기 끝~

 

포스팅을 마치는데 동생이 픽앤퀵을 사들고 들어온다. 추가 후기 쌈무 등장

 

 

 

 

말도 안했는데 퇴근하고 오면서 한통을 사왔다. 안사길 잘했네 히히 ^^ 그래서 내가 혹시 이거 단점있나고 물었더니 피 토하면서 하는말.. 꺼낼때 너~무 짜증난다. 그리고 조금쓰면 조금 낳아지는데 처음에 딱 개봉했을 때 완전 개빡침 왈왈왈 안물어봤음 어쩔뻔 그래서 내 화장대 올려놀겸 개봉해보기로~떨린다 얼마나 개판이길래 저 난리

 

 

 

 

헐~~ 이거뭐야? 위에 한뭉탱이가 떡!! 쌈무다~~~ 얇아서 어떤게 어떤건지 손을 안대고는 해결이 안되는데? 장갑이라도 끼고 정리를 해야할 판 한 열장쯤 엉겨있다. 얇아서 뭐가먼지 알 수가.. 흠... 피토한 이유가 있었구만.. 흠... 이건 좀 아니네~ 좀 신경써서 만드시죠~ 이건 뽑아쓰는 마스크팩이아니고 뜯어쓰는 마스크팩인듯 ㅋ

 

PICK AND QUICK MASK 포스팅 진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