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맛집 :: 경주 시내 부산가야밀면 두 가지 메뉴 제대로 즐기기 :)

Posted by juhee060800
2018. 4. 20. 11:05 먹고 마시기/내 맘대로 맛집

 

먹고 마시기 / 내 맘대로 맛집

#경주맛집 :: 경주시내 부산가야밀면 두 가지 메뉴 제대로 즐기기 :)

 

부산가야밀면전문점

 

# 2018.04.14 토요일 점심시간에 엄마랑 점심시간 맞춰서 경주에 밀면 한 그릇 먹으러 갔다. 포항 오천에서 경주 시외버스터미널 근처까지 ㅋㅋ 경주 시내에 있는 "부산가야밀면전문점"을 갔다. 포항에는 내가 못 찾는 것인지 밀면집 맘에 드는 데가 없어서 밀면 먹고 싶으면 멀지만, 꼭 경주로 간다. 우리 식구들은 우헤헤~

 

< 부산가야밀면 내부 >

 

# 내가 앉은 테이블에서 한 컷! 좌식테이블이 보인다. 오래된 곳이라 세월이 묻어있다. 손님이 많아도 항상 깔끔해서 좋다. 날씨가 덥지 않아서 줄을 안 서도 되고 ^^ 딱 자주 오기 좋은 계절 ㅋ 이제 한여름이 되면 엄~청 기다려야겠지? 주차도 다른 건물까지 빌려 할 정도로 손님이 많으니~ 슬프다. ㅋㅋ 슬프기까지 ㅋ
 

 

경주시내 밀면맛집메뉴

 

# 그렇게 많이 갔는데도 아무 생각 없이 먹다가 이번에 확실히 알게 된 사리의 진실. ㅋ 대부분 밀면을 하나씩 주문하고 비빔면을 하나 시켜서 나눠 먹었는데. 이날은 가서 곱빼기란 걸 주문했다. 오잉? 그런데 밀면이랑 사리가 나오는 게 아닌가? 대박!! 아하~ 사리가 곱빼기구나~ 완벽이해!! 크크크

 

<추천1> 밀면1, 밀면 곱빼기1, 비빔면 곱빼기1 주문

 

# 그릇이 많아서 혼란스럽다. ㅋ 우리는 밀면1, 밀면 곱빼기1, 비빔면 곱빼기1 주문했다. 요렇게 주문하면 보통3개랑 사리 2개가 온다. ^^ 엄마랑 신랑은 둘이서 사리를 바꿨다. ㅋㅋㅋ

 

< 밀면 곱빼기 7.500원 >

 

# 좌측이 밀면 보통 우측이 밀면 사리 합치면 곱빼기 ㅋㅋ 사리는 면이랑 육수가 덤으로 더 나온다 생각하면 된다. ^^ 우리 식구들은 냉면 밀면을 워낙 좋아해서 밀면은 곱빼기 정도 먹어줘야 아 먹었구나 한다는 ㅋ

 

< 비빔면 곱빼기 가격 7,500원 >

 

# 우리 집은 다 밀면 파 엄마만 비빔면 파 ㅋ 그래서 엄마 비빔면은 동네북 메뉴 ㅋㅋㅋ 식구들이 갈 때마다 차에서 한 말이 있었는데 "어떤 때는 두 그릇씩 주던데 뭣 때문에 그랬지?" "곱빼기를 시키면 앞에 있는 사람 서비스로 더 주는 건가?" 가면서 계속 추측. 이번에는 완벽하게 이해했다. 걍 물어볼걸.. 먹는데 정신이 없어서 ㅋ 먹고 아~맛있다 하고 그냥 나오고 아~ 안 물어봤다 막이래~

 

< 밀면 가격 6,000원 >

 

# 부드럽고 얇은 면이랑 시원하고 깔끔한 육수가 특징이다. 양념도 보통 가게들에서 먹는 똑같은 맛들은 아니고 마늘맛도 많이 있고 직접 만든 맛이라 깔끔하다. ^^ 어찌보면 너무 특별할게 없어서 맛있는? 잡스러운게 하나 없는 맛인거 같다 오래된곳은 뭐가 달라도 다른 듯하다.

 

< 비빔면 가격 6,000원 >

 

 

# 식초 조끔 넣어서 새콤~~~하게 쏵~ 쏵~ 한젓가락 쓰~~~윽 이영자 놀이 ㅋㅋ 울 엄마는 항상 비빔면 주문하는데 나랑 동생은 국물 파라 내 메뉴로 주문은 안 돼!! 근데! 안 먹으면 섭섭해~ ㅜㅜ

 

 

# 3월 말에 3명이 보통으로 하나씩 주문했었다. 가기 전에 뭘 먹고 가서 ㅋㅋ 안 그랬음 둘이 다 먹었을 텐데..ㅋ 우리가 갈 때마다 주문하듯 추천을 해볼까?~

 

부산가야밀면전문점 메뉴 내 맘대로 추천

 

2인기준

추천1) 밀면곱빼기1, 비빔면 곱빼기1

추천2) 밀면2, 비빔면1

 

3인기준

추천1) 밀면곱빼기1, 비빔면곱빼기1, 밀면

추천2) 밀면3, 비빔면1

 

 

부산가야밀면 가격< 사리 가격 1,500원 >

 

# 나는 맨날 곱빼기라고 주문하는데.. 메뉴에는 곱빼기라는 내용은 읍다. ㅋ 모르겠다 나는 그냥 그렇게 여태 주문을 했었었다. 사리라고 했었어야 했을까? ㅋ 근데 위에 추천이라고 써논걸 보니 걍 많이 시키라고 써 논거 같다. 남기면 아까우니까 곱빼기를 주문하면 그릇도 놔눠 나와서 좋고 한입만~ 안해도 되고 개인적으로 좋은거 같다. ^^

 

2018.04.13

 

2018.03.25

 

# 맛도 있고 가격도 적당해서 경주 포항 현지인들이 많이 찾아가는 맛집 부산가야밀면 올여름도 많이 찾게 될 거 같은 느낌이다. "부산가야밀면전문점" 내 맘대로 내 입맛대로 맛집이다. ^^

 

.

.

경주밀면맛집 먹방 끝~!!

 


 

 

경주맛집부산가야밀면

 

[ 부산가야밀면전문점 ]

 

#전화 : 054-741-3300

#주소 : 경북 경주시 황오동 300

#도로명 : 태종로 801-11

#주변관광지 : 천마총, 안압지, 대릉원..

#네이버지도 바로가기

#영업시간 : 오전 10:30 ~ 오후 09:00

#주차 : 전용주차장

#포장 : 가능

재방문 의사 :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