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d Opinions :: 설문조사 보상신청 신세계상품권 받기

Posted by juhee060800
2018. 4. 27. 04:37 배우고 나누기/티끌 모아 잘 쓰기

 

 


배우고 나누기 / 티끌 모아 잘 쓰기

Valued Opinions :: 설문조사 보상신청 신세계상품권 받기

 


 

 

 

 

 



 

# Valued Opinions 설문조사 사이트에서 설문조사를 하는데 적립금이 10,000점이 있길래 신청을 했다. 신세계 상품권이랑 주유권이 있길래 상품권으로 신청을 하고 잊고 있었는데 오늘 우편함에 도착해 있었다. 우~와 기분 좋아 ㅋ 2월 19일에 신청을 했고 3월 12일인 오늘 도착을 했다. Valued Opinions 무료사이트이고 가입 후 메일로 설문을 보내주면 참여하고 적립금을 받는다. 모은 적립금이 10,000점이 되면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설문조사사이트를 등록하고 가끔 모인 적립금으로 보상을 교환하면 너무 좋은 거 같다.

 

 

 

 

# 이 사이트에서는 처음 신청해보는 거라 Valued Opinions에서 보낸 거라 생각도 못 했다. 설문조사 보상은 현금으로 받는 경우가 많은데 상품권 받는 곳은 엄청 오래 걸리기 때문에 잊어버리고 있는 편인데 생각보다는 일찍 온 느낌? 행복아 좀 비켜줄래?~ ㅋ

 

 

 

 

# 봉투 안에 다른 봉투가 있고 안내장도 첨부가 되어있다. 어떤 내용을 신청했고 어디로 보냈다. ^^ 2월 19일에 신청했고 만 원권 신청했다는 좋은 선물이기를 바란다. 주변에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제 하는 설문사이트 중에 설문조사량도 많고 적립금도 잘 모이는 것 같아서 좋다.

 

 

 

 

 

# 지갑에서 여기저기서 모은 신세계 상품권 사이에 같이 자리한다. ㅋ 토루나에서도 신세계 상품권 받아서 모으고 (요즘은 현금도 가능하지만, 예전에는 상품권으로만 가능했기 때문에) 시어머니가 준 10만 원도 안 쓰고 있고 ㅋ 기간도 길고 신세계 상품권 좋아 ㅋ 만원 늘었다 오호호~ 앞으로 보상을 받는 대로 설문조사 사이트를 하나씩 소개해야겠다.

 

 


 


 





 

> 밸류드 오피니언 보상신청 <

 

#사이트명 : Valued Opinions

#홈페이지 : https://www.valuedopinions.kr/

#회원가입 : 무료

#최소 신청금액 : 10,000원

#보상 상품 : 신세계상품권, GS주유상품권